유럽 정통요리의 최고 학교

불어 ׀ 독어 문화권 캠퍼스

더보기
CAA 유럽요리예술대학
유럽요리예술학사

유럽요리/제과제빵/와인/초콜릿아트

더보기
CAA 유럽요리예술대학
새로움에 대한 발견

스위스 페이스추리 & 초컬릿아트

더보기
CAA 유럽요리예술대학
The Pefect Pairing

요리예술 & 외식경영

더보기
CAA 유럽요리예술대학
유럽 정통요리의 최고 학교

불어 ׀ 독어 문화권 캠퍼스

더보기
CAA 유럽요리예술대학
유럽요리예술학사

유럽요리/제과제빵/와인/초콜릿아트

더보기
CAA 유럽요리예술대학
새로움에 대한 발견

스위스 페이스추리 & 초컬릿아트

더보기
CAA 유럽요리예술대학
The Pefect Pairing

요리예술 & 외식경영

더보기
CAA 유럽요리예술대학

Home > 게시판 > 스토리 & 이벤트

올 스토리 & 이벤트

All Stories & Events

제목
스위스요리학교 CAA 입학 전, 영어/불어 연수 - 영국 IH에서 10% 할인 받고 가자~!
작성자
CAAKOREA
작성일
2018-05-30 17:19:03
조회
9,179

 

Untitled-7.jpg
 
스위스 요리 예술원 CAA 입학 전 어학연수, 어떻게 결정할까?

어렵게 결정한 어학 연수, 비용 때문에 더욱 어렵게 결정한 영국이라면, 어학원 선택도 까다롭게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저렴한 어학원으로 가자니, 어학원의 질이 염려가 되고, 잘 알려진 곳으로 가자니, 높은 어학비가 부담스러운 건 모두가 고민하는 부분입니다. 개인적으로 모두에게 맞은 어학원이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각자가 계획하는 체류 목적과, 어학 연수의 목적, 비용과 기간에 따라 어학원 선정은 달라져야 합니다. 




런던 IH는 1955년, 2차 대전 이후에 자선 사업의 일환으로 세워진 어학원이었습니다. 사실 런던의 벨 (BELL 어학원) 도 영어를 하는 것이 많은 이익이 될 뿐만 아니라 생사가 달렸던 시절에 자선 사업의 일환으로 시작이 되었었죠.

근데 이러한 많은 어학원들이 후에 사설로 바뀌었는데, IH는 아직 까지도 자선 단체가 운영권을 가지고 사업하고 있는 거의 유일한 학원입니다. 그렇다보니, IH는 다른 학원에는 찾기 어려운 몇 가지 핵심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이 부분을 위의 기준에 부합하는 학생들 여러분들 께서는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런던 도심 중앙에 전체 건물 사용하는 IH 어학원


일단 IH 어학원은 위와 같이 런던 다운 타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옥스포드 서커스, 뮤지컬로 유명한 레스더 스퀘어, 피카디리 서커스, 뱅크먼트, 버킹엄 팔레스, 런던 아이, 테스코샵이나 아고스 등 대형 할인몰와 도심 주요 관광지 등 학생들의 생활 반경들이 매우 가까이 있어 편리합니다. 

일부의 소형 어학원들의 경우, 한 층만 빌려서 운영 하다 보니, 혹은 한 국가를 대상으로 너무 많은 프로모션을 해서 막상을 입학을 해 보면 한 국가의 학생들이 점령한 것 같은 상태인 경우가 많은데 비해, IH는 지하는 부터 티 9층 까지 10층 전부가 어학원으로 되어 있어, 전체적인 어학당 느낌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한국인들은 평상 10% 정도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쎌타 (CELTA) 인증 기관 - 영어 교사 양성기관인 IH


일단, 시설과 위치 면에서 나무랄데가 없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은 이 학원의 테솔 (TESOL) 과정이 발달되어 있는데, 테솔 학생들의 시험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테솔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학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기술을 가르치는 매우 체계적인 수업입니다. 이 과정을 듣는 학생들의 어학 실력도 상당히 높지만, 시험 강의를 하는 친구들은 정말 실력도 좋고, 기술을 쌓기 위해 중요한 시간에 있는 친구들입니다. 바로 그러한 강의를 공짜로 득템할 수 있다는거죠. 

본질이 무료라고 하니, 마치 아는 사람이 개인적인 감정을 가지고 나에게 가르침을 주는 것 같아서 돈을 주고 산 강의와는 다른 느낌을 줍니다. 뿐만 아니라 이렇게 하면 주당 20강의를 신청하고 주당 2-3시간을 무료로 들으면 주당 22-23레슨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원래 IH 수업 비용이 25레슨은 주당 330파운드, 20레슨은 270파운드이거든요. 25레슨과 20레슨은 한달이면 240파운드 차이가 나는데, 원화로는 35만원 상당입니다. 국내에서는 35만원이면 한달 학원비 수준이니 작은 금액이 아닙니다. 




◆ 우리반 선생님이 바로 아일츠 시험 채점자인 런던 IH 어학원

만약 유학을 준비 중인 학생이라면 아마 아일츠 시험을 준비하고 있을텐데요. 런던 IH는 유럽에서 가장 큰 아일츠 테스트 센터로 매주 아일츠 시험이 있습니다. 사실상 연간 300회 이상의 시험이 런던 IH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


런던 IH에서는 아일츠 시험을 매주 간편히 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또 하나의 놀라운 사실은 아일츠의 '스피킹'과 '라이팅' 부분을 채점하는 선생님이 직접 클라스 티칭을 한다는 것입니다. 이게 가장 좋은 부분인 것 같습니다. 우리 반 선생님이 내 아일츠 시험에서 채점을 한다는 거 다른 어학원 친구들이 가장 부러워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만약 스위스 호텔 학교나 스위스 요리 학교, 프랑스 요리 학교 등으로 유학하는 친구 혹은 영국, 미국 등에서 유학 할 계획이지만, 제 2 외국어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이 있다면 영어 뿐만 아니라 이태리어, 불어, 독일어, 스페니쉬, 중국어 등 10개 이상의 외국어를 매우 저렴하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제 2 외국어의 경우, 보통 6주 블록으로 등록하고 저녁 6:30~8:30pm 정도에 수업을 했던 것 같아요. 기초 부터 고급 까지 매주 2일 정도 해서 주당 4시간 정도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 IH의 가장 큰 장점은 어학원 비용에 거품이 없다는 것입니다. 모든 좋은 제품이 그러하듯이, IH 또한 우수한 학생들, 영어를, 어학을 추구하는 순수한 젊은이들이 꼭 필요한 경비를 내고 어학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 단체인 IH 자선 사업 기구와 영국 정부가 인증을 통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2018년 5월 30일 현재, 가장 많은 학생들이 선택하는 런던 IH 과정은 주당 20레슨 과정으로 월 150만원의 어학원 비용을 적용 받습니다. (※ 4개월 이상 신청시 적용 학비) 또한, 아침을 주는 홈스테이 비용은 월간 100 만 원입니다. 월 250만원 으로, 영국에서 가장 좋은 어학원에서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제공 받을 수 있는 곳, 그곳은 바로 런던 IH입니다!


2017, 2018 연속, 영국 국가 인증 최고점과 쎌타 인증에 빛나는 런던 IH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IH 어학원 및 영국 학생 비자 관련 문의는 CAAKOREA로 주시기 바랍니다.


T. 02) 537-7871 / 카톡상담 ID : uhakstar
>> SEGKOREA를 통해서만 가능한, 4개월 이상 수속자 IH 10% 상시 할인!
    바로 문의 주세요~!




 

국제취업박람회

세계적인 쉐프들과의 만남!

매년 2회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스위스내 최대 규모의 국제취업박람회인 "IRF (International Recruitment Forum)" 행사에는, 전세계 최고의 쉐프들과 직접 대면하여 CAA 에서 갈고 닦은 자신의 기량과 재능을 알릴 수 있는 기회로써, 스위스그룹교육 SEG 에 의해 주관되고 있고, 110여개 이상의 참가 기업체들이 후원하고 있습니다.

More

입학신청 및 절차

•입학신청 요건 및 절차 안내
•스위스 학생비자 준비
•현지 생활 및 학사관리 안내
•출국전 학업 준비 안내

More

개강 및 비용

•연 4학기 개강 (1,4,7,10월)
•학사 3년, 준석사 1년, 석사 2년
•스위스 유급 인턴쉽 1년 경력
•글로벌 135개 기업과의 산학연계

More

기숙사 옵션

학비에 포함된 일반형(2인 1실) 이외에 추가적인 옵션 선택
•디럭스 1인실 및 2인실
•슈퍼 디럭스 1인실 옵션

More

출국 오리엔테이션

입학전 준비해야 할 준비물, 현지 생활 및 학사관리 안내
•학교생활, 스위스 현지생활 준비 안내
•복학생 초빙 및 신입생 예비 환영회

More

스위스교육그룹 CAA 요리학교  '인스타그램'

Top